Sunday, June 26, 2011

I really want to inebriate once

밤이 깊은되어, 내가 조용히 컴퓨터 앞에 앉아, 귀에 음악 가득한 멜로디에 빠지다. 나는 부드럽게 과거의 모든 만들어 마시는 거랑 비슷, 유리, 병 및 맥주를 마시는에 병의 외로움을 흔들, 입구는 실제로 쓴 일종의되었습니다.부드럽게 가볍게 음악, 맥주를 배치, 노래 내 마음의 여분의 주위에 포장 내 마음에 상심에 손도 아닌 냉정한 즐거움면, 난 마실 것을 선호하므로 기억은 과거의 수 있습니다. 내가 함께 다음 달과 별 같은 춤과 함께하고, 꿈에 대한 긴.병, 내 마음속에 떠있는 감정 마음을 흔들기 시작, 난 조금 취했어! 내가 술에 취해서 행복했다, 나 또한 음주와 화가 아니라고. 나는 잠시 동안 술취한 아가씨, 어떤 술취한 모르는 가지입니다!단 음주, 모든이 가장 정통 자기 중 하나를 복원하려면 척 제거됩니다. 아마도 오직 내 모든 문제를 잊지 마시고? 어쩌면 내가 반환 당신이 뭘 원하는지 마실 수? 아마 난 주정 뱅이 자기가 말하고 싶었던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louis vuitton damier purses for sale 인생에 몇 번 취한 아니 겠어요? 당신은 성가신 취한 당신이 Fanglangxinghai 수있다면 취해 자신의 슬픔을 익사 없앨 수있다면, 나 취했다 여행을 놓치지! 자신의 감정의 릴리스에 취해, 꿈에서 나는 그의 생각은, 자기를 잊고 자신을 찾으십시오.드문 몇 백 술에 취해이 들어간 후, 높이, 그래서 마법의 아름다운 꿈하다고, 드렁큰 마스터 방법은 음주 환경이되도록 영향을받지과 꿈에 살고 수 있습니다?음주, 난, 난 환상적인 문자와 음주의 전체 책을 기꺼이 기꺼이 귀를 선율 피리와 음주 오전 오전 동안의 아름다운 경치 앞에 할 수있어, 나 취했다 동안, 난 자신을 마음에 기​​꺼이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꺼이 음주 동안 감정을 풀어 하드의 주!본문에  액체는 신경 엔딩을 자극하고, 마침내 그 전체 혈액의 소산. 그들은 환상적인 생산 수 있도록 내 마음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아마도 유일한 알코올. 동안 꿈에 살고 싶어, 불행히도, 실제로 술에 취해 자신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내가 생각되었습니다은 모든 아직도 여전히 매우 분명하다.사실, 난 와인을 마셔지만, 슬픔의 잔을 한 잔, 한는 상심에 추억의 병을 들어. 어쩌면 내가 더 냉정한 더 많은 보물 후 취한 것입니다 더 Taichetaiwu는지 이해가!저 와인을 취하게하지 않는 말을하지? 당신이 더 불행하게 걱정 잊어 마시라고하지? 사랑 기다립니다. 정말 정말 원하는 당신의 부드러운 눈에 취해, 다시 음주.사람을 잊지 얼마나 친구를 요청? 그녀는 나에게 인생을 알려줍니다! 이제 잊어, 나 자신을 속이는 싶지 않아, 나는 자주 생각, 내 마음의 고통을 표현할 수가 있습니다.노래를 듣기 것은 슬픈 느낄 것이다, 나의 생각이 너무 지저분해지 있으며, 역시 내가 컴퓨터 앞에 앉아 Zuimeng, 심신 피곤 때로는 기분 장애, 정신의 작품의 없음에 대한 명확한 정신 생각을 들리고, 키보드를 이길 막연한, 가끔 헷갈리는 군, 때로는 취소합니다.이 명확 퍼지, 헤이지 영역에서 음주 아니, 아니 하나님의 형상 취해서 취해서, 절반 깨어 음주에 집착 사랑 해요. 와인 한잔 마시고,하지만 와인을 만들 아카시아의 컵에 포기하지 눈물, 천 단어를 마셔. 오늘 밤, 나는 생각을 마시고, 그리고 외로움의 건배, 난 취했어 여행이 그리워!

No comments:

Post a Comment